구 분 | 세 션 | 발표주제 |
---|---|---|
인사말 | 정경미 부원장 (한국콘텐츠진흥원) | |
콘퍼런스 |
글로벌 라이선싱 산업 동향 |
아시아 라이선스 시장 트렌드 분석
|
미주/유럽 라이선스 시장 트렌드 분석
|
||
아시아 라이선싱 산업의 기회
|
||
2020 국내 라이선싱 산업 10대 뉴스
|
||
IP의 시대, 주요기업의 대응전략 |
2020 이 시대의 슈퍼 아이피는 어떤 모습일까
|
|
비대면의 시대, 영화 시장의 변화
|
||
오프라인 플랫폼 기업의 미래
|
||
패널토크
|
||
스페셜토크 |
OTT 플랫폼에서 한국 콘텐츠의 트렌드와 수요
|
|
워크숍 |
Dream Works의 Character 창조과정의 분석
|
|
국제 정세에 따른 캐릭터 IP 판매 전략
|
||
이모티콘 제작과정과 성공의 노하우
|
||
예술과 트렌드가 접목된 종합예술전시 사례
|
구 분 | 세 션 | 발표주제 |
---|---|---|
콘퍼런스 |
성공적인 라이선싱 사업화를 위한 크로스미디어 전략 |
크로스파이어 드라마 성공의 비결과 향후 IP 확장 방안
|
해외 매출 800억. '핑크퐁' 브랜드의 해외 진출 사례
|
||
신비아파트가 아이들을 사로잡은 비결
|
||
패널토크
|
||
기가지니와 진로 콜라보 사례 및 브랜드 굿즈 상품 제작 사례
|
||
프로모션 콜라보 사례 - SPC 콜라보의 흐름과 성공사례
|
||
캐릭터, 콜라보로 무한 확장하다
|
||
패널토크
|
||
라이브토크1 |
[해외마케터에게 묻는다] 도대체 해외에서 통하는 콘텐츠는 뭐니?
|
|
워크숍 |
하는게임에서 보는게임으로 - 콘텐츠 소비의 변화
|
|
MZ세대가 반응하는 콜라보 성공전략
|
||
코로나 시대, 외 밀레니얼은 70년전 MBTI에 열광하는가
|
||
크라우드 펀딩과 MZ세대의 라이선싱 펀딩
|
구 분 | 세 션 | 발표주제 |
---|---|---|
콘퍼런스 |
뉴미디어 기반의 콘텐츠 전략 |
67년생 빙그레, 요즘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브랜딩 전략
|
유튜브 등의 라이선싱 방법과 시장 현황
|
||
유튜브 특징 분석과 콘텐츠 기획 비법
|
||
패널토크
|
||
플랫폼의 변화와 K콘텐츠 해외진출 전략 |
세계에서 통하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전제 조건
|
|
베이비버스의 중국 및 해외 인터넷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전략
|
||
삼지 애니메이션은 어떻게 조회수 260억뷰를 달성했을까?
|
||
패널토크
|
||
라이브토크2 |
[라이선서에게 묻는다] 라이선서와 라이선시의 위험한 동행
|
|
라이브토크3 |
[라이선시에게 묻는다] 흥하는 라이선싱, 망하는 라이선싱
|
|
워크숍 |
콘텐츠회사 창업하기
|
|
국내 및 해외 라이선싱 체크리스트
|
||
시선을 끄는 피칭
|
||
콘텐츠 생산자를 위한 지식재산법률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