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 분 | 세 션 | 발표주제 |
---|---|---|
[세션1] 누가 넥스트 마블이 될 것인가 |
[세션1-1] 10:30~10:50 (20’) |
OTT시대의 콘텐츠 가치 극대화 전략
|
[세션1-2] 10:50~11:10 (20’) |
한국 콘텐츠의 경쟁력 (How to produce a K-content)
|
|
[세션1-3] 11:10~11:40 (30’) |
Who will be the next Marvel?
|
|
[패널토크] 10:50~11:10 (20’) |
세션1 패널토크
|
|
[세션2] IP 유니버스 시대, K콘텐츠의 성장전략 |
[세션2-1] 13:00~13:20 (20’) |
웹툰을 활용한 IP 다각화 전략
|
[세션2-2] 13:20~13:40 (20’) |
SAMG Entertainment의 콘텐츠 IP 비즈니스 전략
|
|
[세션2-3] 13:40~14:00 (20’) |
K콘텐츠, IP생태계와 함께 성장하다
|
|
[패널토크] 14:00~14:30 (30’) |
세션2 패널토크
|
|
[세션3] 메타버스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|
[세션3-1] 14:30~14:50 (20’) |
메타버스 시대, 산업의 변화와 콘텐츠
|
[세션3-2] 14:50~15:10 (20’) |
메타버스 시대의 콘서트 산업과 AmazeVR
|
|
[세션3-3] 15:10~15:30 (20’) |
메타버스에서의 신규콘텐츠 IP로서의 가능성 그리고 미래
|
|
[패널토크] 15:30~16:00 (30’) |
세션3 패널토크
|
|
[특별포럼] 캐릭터라이선싱페어, 그간의 성과와 전략적 비전 |
[제1발제] 16:05~16:30 (25’) |
라이선싱 비즈니스의 세계시장 경향과 콘텐츠산업과의 연계성
|
[제2발제] 16:30~16:55 (25’) |
권리활용(Licensing) 사업 미래 전망
|
|
[제3발제] 16:55~17:20 (25’) |
캐릭터라이선싱페어의 흐름과 발전방안 연구
|
|
[종합토론] 17:20~17:55 (35’) |
|
구 분 | 세 션 | 발표주제 |
---|---|---|
[세션4] 변화하는 게임 비즈니스 |
[세션4-1] 10:30~10:50 (20’) |
라이엇게임즈의 IP사업 확장 현황
|
[세션4-2] 10:50~11:10 (20’) |
쿠키런, 게임 이상의 문화
|
|
[세션4-3] 11:10~11:30 (20’) |
게임 라이선스의 가치와 미래
|
|
[패널토크] 11:30~12:00 (30’) |
세션4 패널토크
|
|
[세션5] 라이선싱의 새로운 흐름 |
[세션5-1] 13:00~13:20 (20’) |
Global Trends in Licensing and Merchandising
|
[세션5-2] 13:20~13:40 (20’) |
Licensing for Digital Platforms
|
|
[세션5-3] 13:40~14:00 (20’) |
IP 라이선싱의 패러다임의 변화
|
|
[패널토크] 14:00~14:30 (30’) |
세션5 패널토크
|
|
[세션6] MZ세대 공략, 팬덤 확보사례 |
[세션6-1] 14:30~14:50 (20’) |
서사보다 재미, 장르보다 가치! MZ 세대 스토리 콘텐츠 작법
|
[세션6-2] 14:50~15:10 (20’) |
글로벌 웹툰 시장 현황과 진출방안
|
|
[세션6-3] 15:10~15:30 (20’) |
Character의 장기 Marketing 전략
|
|
[패널토크] 15:30~16:00 (30’) |
세션6 패널토크
|
|
[라이브토크] |
[라이브토크1] 16:00~16:45 (45’) |
슈퍼 IP와 깐부 맺는 법
|
[라이브토크2] 16:45~17:30 (45’) |
MZ를 사로잡는 라이선싱
|